잡다한 정보

제주도의 명물 제주 마음샌드 예약 및 수령 방법(+할인 정보)

IT AMATOR 2023. 9. 16. 1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T IT 블로그의 IT AMATOR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명물 제주 마음샌드예약방법 및 수령방법과 할인정보까지 정리하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제주 마음샌드는 가평 맛남샌드, 판교 호감샌드와 같이 파리바게뜨에서 여행 필수 기념품 시리즈로 제작한 과자의 한 종류로, 우도의 땅콩과 캬라멜, 버터 등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는 과자입니다.
해당 제주 마음샌드는 오직 제주 공항 인근의 파리바게뜨에서만 구매, 수령이 가능하며,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서 구매 예약이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 앱 제주 마음샌드 예약 및 수령, 할인정보 안내

파리바게뜨 앱 제주 마음샌드 예약방법-1

먼저 제주 마음샌드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파리바게뜨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 후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가장 첫 화면인 홈 화면에서 전국샌드라는 메뉴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샌드를 클릭하시고, 3가지 샌드 중 제주 마음샌드 화면에 들어가서 예약버튼을 누르면 예약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는 예약화면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는 예약방법 및 매장에 위치에 대한 정보입니다.

예약은 픽업일로부터 3일 전부터 가능하며 최소한 픽업일로부터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D-3~D-1) 
선택하실 수 있는 예약메뉴로는 예약 당일픽업(당일예약)이 있으나 당일픽업은 마음샌드의 인기로 인해서 품절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최소한 상품을 수령하시기 하루 전에는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리바게뜨 앱으로 예약하실 수 있는 제주마음샌드는 10개입 상품만이 있으며, 픽업일 기준으로 ID당 3개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픽업일 현장에서 재고가 남아있다면 판매점 내 키오스크를 통하여 오프라인으로 5개(픽업예약한 구매상품 포함)까지 구매가 가능하오니 당일 구매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마음샌드 수령 및 구매가 가능한 파리바게뜨 지점은 국내선 출발게이트에 있는 제주공항점탑승자전용 제주공항 탑승점공항근처 렌트카하우스 내에 위치해있는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이 있으며, 해당 지점의 위치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주공항점 및 제주공항 탑승점은 공항안에 위치해있어 사람이 몰리는 만큼,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을 이용하시면 보다 여유로운 마음샌드 구매가 가능한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마음샌드 결제화면 및 결제방법

이어서 제주 마음샌드 결제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픽업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픽업일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예약일로부터 3일 이후까지만 선택이 가능하며, 오전(9~12시)오후(12~17시) 시간대를 픽업수령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선택은 제주공항, 제주공항탑승, 제주공항렌트카하우스점 3개 지점을 선택하실 수 있으습니다.

결제할인은 통신사제휴 멤버십포인트할인(SKT, LG U+)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적립된 해피포인트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결제금액의 50%까지 대체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 경우에는 현대카드 M포인트로 50%를 결제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주 마음샌드 예약 및 수령방법, 할인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
제주 마음샌드 기념품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