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사물인터넷 등 스마트 디바이스

세상에서 가장 작은 블루투스 헤드셋

IT AMATOR 2015. 8. 2. 18:38
반응형

  

 

 

 

이어폰이든, 블루투스 이어폰이든 이어폰을 가지고 다녀 본 사람이면

이어폰이 휴대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웨어러블 기기라는 것에 동의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선으로 된 이어폰은 꼬이고 꼬여서

다시 엉킨 걸 푸는 데에만 몇 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가끔은 너무 꽉 꼬여서 가위로 절단하고

싶은 충동조차 드는 경우도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그나마 나은 처지이지만, 복잡한 주머니 사정안에서 꺼내기 힘든 것은 매한가지.

그리하여 최근에 들어서는 귀에 쏙 들어가기에 알맞은 블루투스 헤드셋이 출시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블루투스 헤드셋, 'DOT'          


 


초소형 블루투스 헤드셋 'DOT'

 

  

이 제품의 이름은 'DOT'으로, '점'이라고 해석될 수 있는 이름에 걸맞게 현재 까지 나온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도

크기에 있어서는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작다. 그리고 그 크기에 걸맞게 무게도 불과 3.5g에 불과하다.

 

동전과 비교해도 1/2배는 작아 보이는 'DOT'

 



'DOT'의 충전 케이스, 케이스에 넣어 바로 충전이 가능하다. 보조배터리의 개념

 

블루투스 헤드셋 'DOT'은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충전 케이스가 존재 하는데

'DOT'을 하나만 사느냐, 한 쌍으로 사느냐에 따라 충전 케이스가 나뉘어 진다. 위의 사진 예시는 모노형 충전 케이스.

'DOT'에 내장된 배터리로는 음악 청취가 1시간, 전화로는 1시간 반이 가능하고

동봉된 배터리 케이스에 'DOT'를 충전시키면 30분 완충으로 6번 충전이 가능하다.

 

말하자면 음악 청취는 총 6시간, 전화로는 총 9시간이 가능하다는 것

 

운동하는 내내 듣거나 하는 장시간 사용에는 부적합 할 듯 하지만

마이크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기에 간단한 업무용이나,

페이스북 타임 또는 스카이프 전용으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다고 본다.

 

 

 

'DOT MONO' 블루투스 헤드셋 하나는 $59(약 7만원), 'DOT STEREO' 블루투스 헤드셋 한쌍은 $79(약 9만원)

으로 다른 여타 제품들의 가격과 비교해서 1/2의 가격으로 제품 가격에 있어서는 매우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이며 배송일시는 2015년 12월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dot-world-s-smallest-bluetooth-headset#/story)




 

 

반응형